호텔픽업부터 마지막 일정까지 편하게 여행 잘 마쳤습니다. 가이드 또한 너무 친절하고 따뜻하게 챙겨주셔서 여행이 더 즐거웠던것 같습니다. 잊지못할 추억을 잘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 했습니다. 😊 🙏 💕 ❤️ 😍
j*n
2026/03/17
0 likes this
저같이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ㅎㅎ
모녀 첫 해외여행을 빅토리아 투어와 함께 시작했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였습니다!!!투어 시작부터 친절하게 호텔까지 오셔서 직접 픽업해주시고, 시차적응 하지 못해 몽롱한 상태였는데.. 투어하는 동안 배려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설명도 다양한 주제로 많이 해주시고, 물어보는 질문에 막힘없이 설명해주시는거에 감탄이 절로 나왔답니다 😂맛집 추천도 상세하게 카톡으로 보내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인생샷 찍어주셔서 감사해요 ㅋㅋㅋ나중에 캐나다 다시갈 기회가 생긴다면 다시 시호님께 다른 투어도 신청하고 싶어요!여행 가기 전에 투어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 후기 남깁니다! 저같이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ㅎㅎ고민하지 마시고 투어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
(특히 부모님들과 여행이라면 더더욱 추천합니다. 어머니 만족도가 매우 높았어요)
서*연
2026/03/17
0 likes this
편안한 투어였습니다.
숙소로 픽업해주셔서 편안한 투어였습니다.
캐나다 전반적인 것부터 방문하는 관광지별로 관련된 스토리를 재밌게 풀어주셔서 더욱 기억에 남았던 거 같아요.
출발할 때 날씨가 흐려서 걱정했는데 점점 개여서 멋진 사진도 건졌네요. 점심, 간식거리 맛집 추천도 해주시고 스팟마다 자유시간도 충분하게 주셔서 잘 즐기다 왔어요. 감사합니다!
하*주
2026/03/17
0 likes this
정말 유익했어요.👍👍
급하게 예약을 드렸는데도 바로 응대해 주시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 덕분에 일정에 차질 없이 여행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투어 내내 설명도 이해하기 쉽게 해주시고, 단순히 관광지 소개뿐 아니라 캐나다 생활 전반에 대한 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유익했어요.👍👍특히 빅토리아의 역사와 문화, 명소까지 알려주셔서 혼자 갔으면 놓쳤을 부분들을 제대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여행이 알차고 즐겁게 마무리되었고, 또 캐나다라는 나라를 조금 더 가까이 느낄 수 있었어요. 좋은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강*희
2026/03/17
0 likes this
아주 퍼펙트했어요^^
토마스 가이드님과 함께 하는 빅토리아 여행은 환상적인 날씨만큼 아주 퍼펙트했어요^^
아름다운 풍경에 더불어 토마스님이 찍어주신 자연스러운 가족 사진은 볼때마다 미소짓게 되네요
밴쿠버와 빅토리아에 대한 배경 이야기도 아주 좋았어요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토마스님과 함께 하고 싶어요
잊지못할 추억